태국 홍삼조제품 보고서 |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0/07/29 | 조회 | 1377 |
첨부 | |||||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1. 태국 홍삼조제품 경쟁제품 선정 6 2. 태국 홍삼조제품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7 3. 태국 홍삼조제품 경쟁제품 포지셔닝 8 4. 태국 홍삼조제품 입점 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9 Ⅱ. Competitor (경쟁기업) 1. 태국 홍삼조제품 경쟁기업 포지셔닝 22 2. 태국 홍삼조제품 경쟁기업 현황 23 3. 태국 홍삼조제품 경쟁기업 분석 25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Interview ① 진생 박스(Ginseng Box) 30 Interview ② 디디 진생(DD Ginseng) 32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1. 제품 경쟁력 검증 36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39 * 출처링크: https://www.kati.net/board/reportORpubilcationView.do?board_seq=89192&menu_dept2=49&menu_dept3=51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출처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www.kati.net]의 공공저작물을 이용(공공누리 4유형)하였으며,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하였습니다. |
|||||
다음글 | 태국, 식품 나트륨 함량에 따라 소금세(稅) 부과 | ||||
이전글 | 태국 유산균제품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