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SIAL Paris 2024

>업무안내 > 수출지원 > 박람회 지원사업 > SIAL Paris 2024
화면 확대 화면 축소 현재페이지 프린트

추진배경

  • 전 세계적인 K-food 열풍이 확산되는 시기에, 개별기업 마케팅 역량도 있지만 선도기업들이 대규모 공동참여함으로써 시너지 효과 및 붐 조성
  • 글로벌 K-food 열풍을 대기업이 주도함에도 불구, 정부기관은 기업당 1부스를 획일적으로 제공함에 따라 홍보 및 판촉에 한계
    → 세계최대 식품전시회에 K-food 선도기업관을 구성, 회원사 해외판로 개척지원 추진

SIAL PARIS 2024

  • (기 간) ’24. 10. 19. ~ 23. (5일간)
  • (장 소) 프랑스 파리(Paris-Nord Villepinte)
  • (개최규모) 총 면적 242,000㎡/ 참가기업 126개국 7,200개사/ 내방객 약 156,000명(’22년 기준)
  • (전시품목) 농수축산물, 가공식품, 간편식, 건강식품, 유기농제품, 대체식품, 음료류, 유제품, 주류, 식품원료, 냉동식품, 이유식 등

운영개요

  • 참가규모 : 총 556.5㎡(약 62개 부스)
  • 참가기업 : 대두식품, 롯데칠성음료, 롯데웰푸드, 매일유업, 빙그레, 샘표식품, 아워홈, 오뚜기, 풀무원

운영방안

  • 부스 대형화·고급화로 기존 한국관과 차별화

    * 기업별 신청부스의 50% 임차비/장치비 지원(최대 4부스)

    기업별 디자인 (예)
    기업별 디자인 (예)
  • 기업별 고유 아이덴티티를 부스 디자인에 적용
  • 참가기업별 전략품목 및 테마를 구성하여 출품

기대효과

  • 식품산업 선도기업 참가 및 대대적인 언론홍보를 통한 K-food 우수성 홍보, 회원사 해외 판로확대 및 대내외 위상 강화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