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보고서 |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0/07/17 | 조회 | 989 |
첨부 | |||||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경쟁제품 선정 6 2.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7 3.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경쟁제품 포지셔닝 9 4.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입점 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10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25 1.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경쟁기업 포지셔닝 26 2.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경쟁기업 현황 28 3.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경쟁기업 분석 30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37 Interview ① 우즈매크로바이오틱스(Woods Macrobiotics) 38 Interview ② 비엠에스오가닉스(BMS Organics) 40 Interview ③ 레이디언트홀푸드(Radiant Whole Food) 42 Interview ④ 에이피이엑스파머시(APEX Pharmacy) 44 Interview ⑤ 시그니처마켓(Signature Market) 46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49 1. 제품 경쟁력 검증 50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4 *출처링크:https://www.kati.net/board/reportORpubilcationView.do?board_seq=90126&menu_dept2=49&menu_dept3=51 * 세부사항은 첨부문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출처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www.kati.net]의 공공저작물을 이용(공공누리 4유형)하였으며,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하였습니다 |
|||||
다음글 | 신남방정책 말레이시아 편의점 트렌드 조사 및 시사점 | ||||
이전글 | 말레이시아 유산균제품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