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가공식품관련 데이터정보 및 분석보고서

>업무안내 > 수출지원 > 新남방데스크 > 말레이시아 > 가공식품관련 데이터정보 및 분석보고서
화면 확대 화면 축소 현재페이지 프린트

뷰어  다운로드

  • 아래아한글 뷰어 2007  다운로드
  • Acrobat Reader 한글판 V7.0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엑셀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워드 뷰어 다운로드
게시글 상세보기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보고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7/17 조회 989
첨부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경쟁제품 선정 6
2.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7
3.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경쟁제품 포지셔닝 9
4.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입점 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10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25
1.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경쟁기업 포지셔닝 26
2.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경쟁기업 현황 28
3.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경쟁기업 분석 30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37
Interview ① 우즈매크로바이오틱스(Woods Macrobiotics) 38
Interview ② 비엠에스오가닉스(BMS Organics) 40
Interview ③ 레이디언트홀푸드(Radiant Whole Food) 42
Interview ④ 에이피이엑스파머시(APEX Pharmacy) 44
Interview ⑤ 시그니처마켓(Signature Market) 46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49
1. 제품 경쟁력 검증 50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4

*출처링크:https://www.kati.net/board/reportORpubilcationView.do?board_seq=90126&menu_dept2=49&menu_dept3=51
* 세부사항은 첨부문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출처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www.kati.net]의 공공저작물을 이용(공공누리 4유형)하였으며,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하였습니다
다음글 신남방정책 말레이시아 편의점 트렌드 조사 및 시사점
이전글 말레이시아 유산균제품 보고서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