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코로나-19 현지동향을 포함한 7월 사업진행보고 입니다.
<주요내용>
►특이사항
7월, 인도네시아 델타 변이바이러스 확산 등 코로나-19 심각세에 따라 일부 사업스케줄 조정됨
► I Like K-FOOD 특별존 운영 및 제품홍보
롯데마트, 롯데그로시어 ,하이퍼마트 총 10개점에서 K-FOOD존 운영 및 온·오프라인 판촉행사 진행하고 있습니다.
판촉이벤트는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사항은 파일 참조바랍니다.
• 특별존 오픈 및 운영
⇒ 특별존 운영 및 참가제품 입점진행, 가격할인 프로모션(전단지)
• 럭키드로우 이벤트(신규)
⇒ 일정금액 구매고객(150,000RP) 및 방문객 대상 이벤트, 럭키드로우 게임 후 K-Food 샘플링 증정
• 온라인몰 오픈 및 운영
⇒ Hypermart, Grabmart 온라인몰 'K-Food' 배너 및 카테고리 운영
• 쿠킹클래스 이벤트
⇒ 쿠킹클래스(KOREA Week-Hypermart) 오프라인 및 온라인 진행, 밀키트 판매
• SNS 홍보(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 미니퀴즈 이벤트, 제품 인포그래픽 업로드, 인플루언서 통한 제품홍보 등
붙 임 : 1. [인니]2021년 한국농식품판매플랫폼 구축사업 7월경과보고서 1부.
2. [인니]코로나19 현지동향 1부. 끝.
* 문의사항 : 박서영 사원 (산업진흥본부 산업지원팀, Tel. 02-3470-8120, E-mail : seo02@kfia.or.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