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라면 시장현황 |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1/09/27 | 조회 | 1060 |
첨부 | |||||
- K-Drama와 K-Pop의 확산을 통해 K-Food 인기 상승, 그 중 한국 라면이 선두주자 - 인도의 소득수준 향상, 다양한 먹거리에 대한 수요 증가로 라면의 성장세는 지속
2020년 이후, 코로나 락다운으로 인해 외부활동이 힘들어지자 전세계적으로 유행하는 한국 문화가 인도에서 더 많이 받아들여지는 상황이 나타났다. K-Drama와 K-Pop을 통해 한국 문화에 대해 깊이 파고들고 K-food를 경험할 수 있는 시간과 기회가 많이 생기게 되었는데, 인도에서 K-Food의 인기 상승은 2020년 이후 인도의 한국 식품 제조업체, 재료 및 조미료 제조업체, 소비자 식품 서비스 부문에 독특한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
|||||
다음글 | 인도 소비지출 및 심리, 회복 기대 | ||||
이전글 | 인도의 자본재 시장의 수출입 동향과 시사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