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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 EURO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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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람회 개요

  • 기 간 : 2021. 11. 30.(화) ~ 12. 2.(목), 3일간 진행
  • 장 소 : 독일 프랑크푸르트(Messe Frankfurt)
  • 주 최 : Informa Markets
  • 전시품목 : 식음료 소재 및 첨가물, 건강기능성 원료, 천연소재, 유아식ㆍ영아용 조제분유, 낙농제품, 음료, 유기농 제품, 즉석식품, 과자류, 베이커리 제품, 아이스크림, 비건식 등
  • 19년도 실적 : (참가) 74개국 1,700개사, (참관) 173개국 24,415명 (*20년도는 COVID-19로 온라인박람회가 진행됨)
    「Hi Europe」(Health Ingredients Europe)이 21년에는 통합개최되어, 개최규모(2,000여개사) 및 참관객(4만명 이상) 확대 전망
  • 동시개최 : Natural Ingredients, Expo FoodTec, Organic Ingredients
  • 홈페이지 : http://www.figlobal.com/fieurope/

박람회 특성

  • 전 세계의 수준 높은 바이어가 집결하는 유럽 대표 식품소재 전시회
    • ’21년 31회를 맞이하는 유럽 대표 식품소재 전시회로서, 프랑스 파리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순환개최하며, 유럽 전역 및 미주, 아시아 등 전 세계 식품업계 바이어들이 방문
    • 빠르게 성장하는 식품ㆍ건강ㆍ기능성 소재 시장의 최신 트렌드 파악이 가능하여, 대부분 실질적인 구매결정권을 가진 바이어가 참석하는 비즈니스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
      * 방문객의 79%가 실질적 구매결정권자
      * 방문객의 29%가 50만유로 이상의 구매예산 보유
      * 방문객 재방문율 : 약 80%
  • Fi / Hi 전시회 시리즈의 모태로서, 금년부터는 Hi Europe과 동시개최로 시너지 효과 기대
    • Fi(Food ingredients) /Hi(Health ingredients) 전시회는 원조인 Fi Europe을 비롯해 미국, 중국,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인도, 브라질, 이집트에서 동 전시회 시리즈를 개최
    • 작년까지 Fi Europe과 Hi Europe이 격년으로 교차 개최되었으나, 올해부터 두 전시회가 통합 개최함으로써 전시회 규모의 30% 이상 양적성장이 전망되며, 일반소재부터 기능성소재까지 아우르는 통합 플랫폼 제공 예정
  • 다양한 부대행사 진행
    • (비즈니스 매치메이킹) 참가기업과 방문객 간 효율적이고 원활한 미팅이 가능하도록 전시회 개최이전에 미팅을 사전예약하고 관리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제공
    • (Fi Innovation Awards) 세계적으로 저명한 식품전문가가 평가하는 업계의 권위 있는 시상식 중 하나로 자리 잡음. 식품의 기술적 혁신을 이뤄내고 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
    • (New Product Zone) 네덜란드의 세계적 식음료 전문 조사기업 Innova Market Insights에서 제공되는 폭넓은 세계 식품시장 정보와 함께 참가업체의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특별존 운영
    • (Innovation Tour) 업계 전문가들이 다양한 주제로 무료 전시장 투어를 진행, 업계 동향과 신제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장려
    • (그 외) 교육ㆍ네트워킹 확대 관련 컨퍼런스 및 세미나 등 20개 이상의 다양한 부대행사를 운영함
  • 검색엔진 서비스 제공
    • 3,500개 이상의 기업과 120,000개 이상의 제품이 등록되어 있는 식품소재 전문 검색엔진 서비스 운영(www.ingredientsnetwork.com)
    • 모든 참가업체의 제품 정보를 전시회 기간 이후에도 연중 상시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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