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2017~2018 K-FOORAND

  • 화면 확대
  • 화면 축소
  • 현재페이지 프린트
홈으로 이동 > 업무안내 > 수출지원사업 > 2017~2018 K-FOORAND
식품산업협회의 과거와 현재, 미래의 모습을 신속하게 전해드립니다.
K-FOORAND」사업이란?

우리나라 식품의 수출 경쟁력 강화를 위해 「K-FOORAND」 라는 공동 브랜드를 구성하여, ①특별존 설치·판촉행사, ②SNS 스타마케팅·온오프라인홍보, ③수출상담회·양국 고위공무원 초청간담회 등을 결합한 수출종합 사업

2017년 사업성과

(소요예산) 750백만원(정부지원 300백만원)

(수출성과) 참가기업 수출 실적(8 ~ 11월) : 약 105억원 수출(’16년 대비 74.3% 증가)

참가기업의 ‘16년 8 ∼ 11월의 수출실적 약 60억원(직·간접 수출 포함)

(홍보성과) SNS 홍보를 통한 홍보효과*, 현지언론 홍보, CF 상영, 다큐멘터리 방영 등

약 18억원의 홍보효과(클릭수 : 1억4천만, 좋아요 : 1백23만)

2018년 사업성과

소요예산 635백만원(정부지원 480백만원)
수출성과
  • 참가기업 수출 실적(18년) : 약 116억원 수출
  • * 베트남(‘18.5~11월) : USD 7,232,007 / 인도네시아(’18.7~11월) : USD 2,360,152
홍보성과 SNS홍보, 현지언론 홍보, CF상영, 다큐멘터리 방영 등
기 타 베트남 VIN-MART MOU 체결(‘18.10.29)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