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홍보센터 > 보도자료
화면 확대 화면 축소 현재페이지 프린트

뷰어  다운로드

  • 아래아한글 뷰어 2007  다운로드
  • Acrobat Reader 한글판 V7.0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엑셀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워드 뷰어 다운로드
게시글 상세보기
「2024년도 한국식품산업협회 정기총회」개최
작성자 전략기획실 등록일 2024/02/27 조회 321
첨부
□ 한국식품산업협회(회장 이효율, 이하 협회)는 2월 27일(화) 롯데호텔 서울(서울 중구 소재)에서 ‘제154차 이사회 및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23년도 주요사업 실적 및 결산 ▲2024년도 주요사업 계획 및 예산(안) ▲정관 및 제 규정 개선(안) ▲임원 선임에 관한 사항 등에 대하여 심의·의결하였다.

□ 그리고 협회 비상근 임원의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주)빙그레 전창원 대표이사, (주)대평 김경재 대표이사, 일동후디스(주) 이준수 대표이사 등 3개사가 재선임 되었고, (주)hy 변경구 대표이사, 남양유업(주) 김승언 대표이사 등 2개사가 변경되었다. 또한 2024년 사업추진을 위해 올해 5월 1일부로 임기가 만료되는 협회 박경아 전무이사의 임기를 연장키로 하였다. 

【재선임】
  (비상근부회장) (주)빙그레 전창원 대표이사
  (비상근감사) (주)대평 김경재 대표이사, 일동후디스(주) 이준수 대표이사
【변경】
  (비상근부회장) (주)hy 변경구 대표이사
  (비상근이사) 남양유업(주) 김승언 대표이사
【임기연장】
   한국식품산업협회 박경아 전무이사

□ 또한 식품안전과 식품산업 발전에 공헌 유공자들에 대해 정부포상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4명,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 4명)을 수여하였다.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
  (주)대두식품 김삼기 상무, 삼육식품 공병철 본부장, (주)태산 안종덕 상무이사, 한국식품산업협회 최예슬 사원(총 4명)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서울우유협동조합 김신우 차장, (주)신세계푸드 이광현 과장,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한회사 이엄지 매니저,
  협회 부설 한국식품과학연구원 임구상 선임연구원(총 4명)

□ 그리고 군 급식 카달로그 및 레시피북 발간으로 육군 장병 급식만족도 향상에 기여한 협회에 육군 군수사령관 표창을 수여하였다.

【육군군수사령관 표창】
  한국식품산업협회 유봉준 본부장(총 1명)

□ 협회 이효율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서 “올해도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협회는 지속가능한 미래 식품산업 선도를 위해서 전략적 맞춤형 지원으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 하였고, “협회가 중심이 되어 K-푸드의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다음글 식품업계, 환경부 택배 수송포장 기준 계도기간 발표 적극 환영
이전글 협회-식약처,「수입식품 전자심사24(SAFE-i24)」현장 간담회 진행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