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브랜드 여정의 필수조건' 온라인 컨퍼런스 안내 | |||||
---|---|---|---|---|---|
작성자 | 한국식품산업협회 | 등록일 | 2020/11/04 | 조회 | 13778 |
첨부 | |||||
'지속가능한 브랜드 여정의 필수조건' 온라인 컨퍼런스 - 일시 : 2020년 11월 5일(목) 13:00 ~ 18:00
컨퍼런스에서는 글로벌 전문가인 Resilient Organizations 공동대표인 샤롯 브라운 박사와 Goodvertising 토마스 콜스터 대표가 각각 ▲레질리언스: 지속가능한 브랜드 여정의 필수조건(Organisational Resilience: a key tool in your sustainability journey) ▲지속가능한 브랜드를 위한 목적지향형 접근: 브랜드 영향력 확대를 위한 이슈와 지향점(Purpose in failing, how great brands win by putting people in charge)이란 주제로 특별강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지속가능 브랜드의 최신 논의를 알리는 제1차 온라인 커뮤니티 컨퍼런스가 오는 11월 5일 오후 1시 SB(Sustainable Brands) Korea 주최, (주)래티튜드 주관으로 개최하는 '지속가능한 브랜드 여정의 필수조건' 온라인 컨퍼런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
다음글 | 2020년도 국산 농축산물 구매이행 보증보험 지원사업 안내 | ||||
이전글 | '코로나-19 시대 식품산업 글로벌 트렌드와 합리적 표시광고 방안' 웨비나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