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협회 공지사항

>홍보센터 > 협회 공지사항
화면 확대 화면 축소 현재페이지 프린트

뷰어  다운로드

  • 아래아한글 뷰어 2007  다운로드
  • Acrobat Reader 한글판 V7.0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엑셀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워드 뷰어 다운로드
게시글 상세보기
[입찰공고]프린터 토너 및 복사용지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12/05 조회 2476
첨부

공고 제2019 - 1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프린터토너 및 복사용지 단가계약 업체 선정
  나. 사업추정예산 : 추정가이내
  다. 납품장소 : 협회(서울 서초구), 연구원(경기도 의왕시), 부산지소(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 부산지소는 토너만 납품(복사용지는 제외)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2개월

2. 입찰방법 : 일반 경쟁 입찰(총액 최저가 입찰) / 토너 및 복사용지 개별 입찰

3. 입찰일정 및 장소
  가. 입찰공고일            : 2019. 12. 5(목) ~ 12. 17(화) (협회 홈페이지)
  나. 입찰등록 장소 및 마감 : 2019. 12. 17(화) 16:00(협회 2층 교육장2)
  다. 입찰일시              : 2019. 12. 17(화) 16:10

4. 기타 관련사항
  가. 입찰참가자격 :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업체
  나. 낙찰자 선정방법 : 총액 최저가 낙찰제[연간(추정)사용량 대비]
  다. 계약방법 : 낙찰 후 10일 이내

5. 세부내용 : [붙임1(단가계약 목록 및 연간사용량)], [붙임2(단가계약 조건)] 참조

6.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협회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라. 법인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마. 사용인감신고서(협회양식)

7. 기타 문의사항
  가. 입찰문의 : 협회 경영지원실 최종섭 과장(전화 : 02-3470-8104)

 


                                               2019.  12.  5

                                            한국식품산업협회

다음글 각 회원사 「2020년 소비재 선도기업 육성사업」 참여 안내
이전글 「식품산업 활력 제고 대책」 발표 안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