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가공식품관련 데이터정보 및 분석보고서

>업무안내 > 수출지원 > 新남방데스크 > 태국 > 가공식품관련 데이터정보 및 분석보고서
화면 확대 화면 축소 현재페이지 프린트

뷰어  다운로드

  • 아래아한글 뷰어 2007  다운로드
  • Acrobat Reader 한글판 V7.0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엑셀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워드 뷰어 다운로드
게시글 상세보기
태국 소스 시장동향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8/26 조회 1373
첨부

태국 음식은 매운 맛, 짠 맛, 단 맛, 신 맛이 모두 들어가 소스 사용 활발 

- 슈퍼마켓, 마트에서 판매되는 한국산 소스 종류 다양화 추세 
 

□ 상품명(HS Code)

○ 상품명: 기타 소스와 소스용 조제품, 혼합조미료

HS 코드: HS 2103.90

 

□ 시장동향 

○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태국 소스 시장규모는 2019년 기준 460억 밧(14억 5847만 달러)으로 전년 대비 4.5% 증가

    - 태국 소스 시장은 2014~2019년 중 연평균 연평균 약 5%의 성장세를 나타냈으며, 2020년과 2021년 예상 성장률은 각각 3.3%, 3.4%으로 예년 대비 다소 둔화될 것으로 예측

□ 수입동향, 경제동향, 경쟁분석, 유통구조, 시사점 등
 

* 세부사항은 첨부문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출처 - [KOTRA], [www.kotra.or.kr]의 공공누리 저작물(공공누리)을 이용였으며, 상업적으로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다음글 태국 식음료 온라인 시장 현황 및 마케팅 전략 분석을 통한 한국 농식품 진출방안 조사
이전글 Mama, 태국 라면 시장에서 15% 급증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