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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한국농식품 판매 플랫폼 구축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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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산업협회의 과거와 현재, 미래의 모습을 신속하게 전해드립니다.
「한국농식품 판매 플랫폼 구축」사업

新남방국가로 진출한 국내 대형유통업체 및 현지 대형유통업체의 유통망을 활용한 판매 플랫폼 구축으로 식품수출 확대 견인

사업개요

  • (사업기간) 2019. 05 ~ 2021. 12 (3년 연속사업)
  • (사업예산) 정부 지원 및 참가기업 자부담(현물 가능)
  • (대상국가) 베트남, 인도네시아
  • (지원사항1) 현지 대형유통업체 입점 지원
    - 베트남 VinMart, 롯데마트 및 인도네시아 롯데마트 입점지원
    * 참가기업별 최대 10개 품목 지원
  • (지원사항2) 참가제품 판촉행사 지원
    - 마트 내 한국식품 특별판매존 설치·운영
    - 한류행사 연계 판촉활동 및 제품홍보 마케팅

참가기업 모집

  • (사업기간) 2019. 05. ~ 2019. 12. (1차 년도)
  • (참가자격) 식품 수출·생산기업으로 해당 국가에 수출이 가능하며 수출의지가 높은 식품기업
    * 2개 국가 함께 신청할 경우 선정 우대
  • (모집기간) 2019. 06. 01. ~ 21.
  • (문의 및 접수) 한국식품산업협회 산업진흥본부 산업지원팀
    • 총 괄 : 김기태 팀장(02-3470-8122, kgt@kfia.or.kr)
    • 인도네시아 : 여민규 대리(02-3470-8128, sweethip@kfia.or.kr)
    • 베 트 남 : 홍민주 사원(02-3470-8127, hmj@kfi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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