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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하반기 특수용도식품 광고심의 일정 안내
작성자 식품안전부 등록일 2017/06/02 조회 1029
첨부
 
2017년 하반기 특수용도식품 광고심의 일정
구분 접수일 심의일 비고
7월 06.29 ~ 07.03 07.11  
07.13 ~ 07.17 07.25  
8월 07.27 ~ 07.31 08.08  
08.17 ~ 08.21 08.29  
9월 08.31 ~ 09.04 09.12  
09.14 ~ 09.18 09.26  
10월 09.27 ~ 09.29 10.17 추석
(10.3~9)
10.19 ~ 10.23 10.31
11월 11.02 ~ 11.06 11.14  
11.16 ~ 11.20 11.28  
12월 11.30 ~ 12.04 12.12 연말,연시 준비 관계로 월1회 진행

* 심의결과는 신청한 날부터 20일 이내(공휴일 제외)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
  ○ 인터넷 접수 : 협회 홈페이지에서 접수 및 메일(park@kfia.or.kr) 발송(근거자료 분량이 많을 시 우편발송 바랍니다.)
- 홈페이지 접수가 안될 경우 신청서양식을 직접 작성하여 메일 접수도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
  ○ 표시광고 심의 신청서 1부
  ○ 품목제조보고서 사본 1부 (품목 신고 시)
  ○ 수입신고서 사본 1부(수입 신고 시)
  ○ 제품설명서 (품목제조 보고 및 수입신고서 미신고 시) 1부
  ○ 표시광고내용 1부
    - 인쇄매체 : 표시 및 광고 내용 (제품 포장지 등)
    - 방송매체 : 광고내용, 영상, 대본, 자막, 도표, 그림 등
  ○ 기타 심의에 필요한 참고자료 및 입증자료
 
< 심의수수료 >
○ 수수료 : 1건(품목별) 당 10만원
○ 입금계좌 : 하나은행 138 - 910015 - 71304 (한국식품산업협회)
- 심의일 전 주까지 입금해주셔야 심의가 가능합니다.
 ※ 계산서 발행을 위해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제출(최초 신청 시)
 
  < 기타 자세한 절차 등 안내 확인방법 >
 ○ HOME(협회홈페이지) > 업무안내 > 기타업무 > 표시광고심의 참조
 ○ 문의 : 박상이 사원  T. 02-3470-8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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