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식품산업이슈정보

>업무안내 > 수출지원 > 新남방데스크 > 태국 > 식품산업이슈정보
화면 확대 화면 축소 현재페이지 프린트

뷰어  다운로드

  • 아래아한글 뷰어 2007  다운로드
  • Acrobat Reader 한글판 V7.0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엑셀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워드 뷰어 다운로드
게시글 상세보기
모바일 퍼스트 국가 태국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엿보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11/04 조회 1104
첨부

* 주요내용

태국내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정착 가속화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훈풍 -

- 2020년 디지털 광고 시장 전년대비 8% 성장하여 2105800만 밧(7370억 원기록 -

태국내 정치적 갈등 및 사회 분위기를 고려하여 인플루언서 선택시 신중할 필요 -  

  

1. 태국 디지털 환경 및 시장 개요
2. 
태국 인플루언서 마케팅 현황
3. 태국 주요 디지털 마케팅 기업 및 인플루언서 현황
4. 태국 인플루언서 마케팅 주의사항 
5. 시사점


* 세부사항은 첨부문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출처 - [KOTRA], [www.kotra.or.kr]의 공공저작물을 이용(공공누리 4유형)하였으며,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하였습니다.

 

다음글 [태국] RCEP협정 비준서 제출 완료
이전글 2021년 10월 태국 비관세장벽 모니터링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