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가공식품관련 데이터정보 및 분석보고서

>업무안내 > 수출지원 > 新남방데스크 > 말레이시아 > 가공식품관련 데이터정보 및 분석보고서
화면 확대 화면 축소 현재페이지 프린트

뷰어  다운로드

  • 아래아한글 뷰어 2007  다운로드
  • Acrobat Reader 한글판 V7.0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엑셀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워드 뷰어 다운로드
게시글 상세보기
다양해지는 말레이시아 유제품 포장 용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7/17 조회 305
첨부

- 말레이시아, 유제품 판매 증가에 따라 포장 용기 시장도 성장 중 

- 유제품 포장 용기 트렌드는 '신선도'와 '편리성' 

 

최근 말레이시아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기농 식품뿐 아니라 유제품의 판매 또한 계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유로모니터에 따르면 말레이시아의 유제품 시장의 성장률은 전년대비 4%를 기록했으며그 규모는 8억 1200만 링깃으로 추산된다. 

단맛을 선호하던 말레이시아 소비자들은 이제는 비만과 심장 질환 등을 예방하기 위해 단맛이 첨가된 제품을 기피하는 분위기가 생겼다이런 현상은 유제품 소비에도 영향을 미처 말레이시아에서는 단맛이 첨가된 유제품 보다는 신선하고 건강에 좋은 유제품의 선호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 다양해지는 유제품 포장 용기
- 페트 및 플라스틱 용기의 선호도 감소
- 요거트가 유리 용기에요거트의
 프리미엄화(化) 시도
- 우유 제품 포장 용기

- 시사점  등


* 세부사항은 첨부문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출처 - [KOTRA], [www.kotra.or.kr]의 공공누리 저작물(공공누리)을 이용였으며, 상업적으로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다음글 말레이시아 즉석식품 시장 동향
이전글 말레이시아 ‘화이트 래빗’사탕의 돼지 성분 함유 여부 논란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