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가공식품관련 데이터정보 및 분석보고서

>업무안내 > 수출지원 > 新남방데스크 > 인도네시아 > 가공식품관련 데이터정보 및 분석보고서
화면 확대 화면 축소 현재페이지 프린트

뷰어  다운로드

  • 아래아한글 뷰어 2007  다운로드
  • Acrobat Reader 한글판 V7.0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엑셀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워드 뷰어 다운로드
게시글 상세보기
인도네시아 가공식품시장 동향 및 진출전략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6/05 조회 1439
첨부

* 관련 내용

Ⅰ. 인도네시아 가공식품 시장 동향
 1. 인도네시아 가공식품 시장 개요
 2. 인도네시아 가공식품 시장 특징
 3. 인도네시아 가공식품 시장 진출 기회
 

Ⅱ. 인도네시아 가공식품 수출입 동향
 1. 인도네시아 가공식품 세부 품목별 수출입 동향
 2. 인도네시아 가공식품 국가별 수출입 동향
 

Ⅲ. 인도네시아 가공식품 유망 품목 시장 동향
 1. 제과류
 2. 음료
 3. 면류
 4. 유제품·아이스크림
 5. 간편 조리식품
 

Ⅳ. 인도네시아 가공식품 주요 규제 및 인증제도
 1. 주요 수입 유통 규제 현황
 2. 주요 인증 제도 : BPOM, SNI, Halal
 3. 수입 관세 및 비관세장벽
 

Ⅴ. 진출전략 및 시사점
 1. 우리기업 진출 성공사례
 2. 2020년 유망 수출 품목
 3. 바이어 인터뷰
 4. 우리기업 진출전략 및 유의사항
 

Ⅵ. 참고자료
 1. 가공식품 관련 행사 정보
 2. 주요 유통업체 정보
 3.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 정보
 4. 주요 바이어 리스트


* 출처 - [KOTRA 신남방팀], [www.kotra.or.kr]의 공공누리 저작물을 이용였으며, 상업적으로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다음글 수출국가정보 (아세안 9개국 中 인도네시아 有)
이전글 2019 주요국 라벨링제도 조사보고서 (中 인도네시아 수록)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