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식품산업이슈정보

>업무안내 > 수출지원 > 新남방데스크 > 베트남 > 식품산업이슈정보
화면 확대 화면 축소 현재페이지 프린트

뷰어  다운로드

  • 아래아한글 뷰어 2007  다운로드
  • Acrobat Reader 한글판 V7.0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엑셀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워드 뷰어 다운로드
게시글 상세보기
글로벌 식품유통 온라인 플랫폼 현황(베트남 등 미국, 유럽, 아시아 국가포함))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10/13 조회 24
첨부

* 국가별 주요 온라인 식품유통 플랫폼 현황입니다.


- 목 차 -


 

Ⅰ. 글로벌 온라인 시장 현황

 

1. 글로벌 전자상거래(e-Commerce) 환경분석

1

2. 글로벌 온라인 식품 소비 현황

2

3. 온라인 식품시장의 특징

4

Ⅱ. 주요 국가별 온라인 플랫폼 현황



 

1. 미국

24
 

2. 유럽

46
 

 

1 ) 영국

49

 

2) 프랑스

52

 

3) 독일

55

 

4) 러시아

58

3. 아시아

67

 

 

1 ) 중국

67

 

2) 홍콩

87

 

3) 일본

101

 

4) 베트남

117

 

5) 태국

125

 

6) 인도네시아

145

4. 아랍에미리트 연합국(UAE)

164



* 세부사항은 첨부문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링크 : 
https://www.kati.net/board/pubilshedMaterialsView.do?menu_dept2=48&board_seq=94024
* 출처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www.kati.net]의 공공저작물을 이용(공공누리 2유형)하였으며, 상업적으로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다음글 베트남 인삼 시장동향
이전글 베트남 총리, 2021-2030년 도로 개발 계획 승인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