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상품도 고급화 바람, 베트남 PB상품 시장 동향 |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1/06/21 | 조회 | 1008 |
첨부 | |||||
- 대형 마트의 브랜드파워가 PB상품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 – - 고급화, 차별화가 PB상품 성공의 열쇠 - 칸타르 월드패널에 따르면 2020년 기준, 베트남에서 대형마트, 하이퍼마켓, 편의점 등 의 현대식 소매채널이 차지하는 비율은 20%에 불과하다. 그러나 베트남의 도시화 비율이 높아지고 가구당 소득이 증가하며 일용소비재 유통 채널이 전통 방식에서 현대 방식으로 변화할 여지가 높다고 전망한다. 이번 해외시장뉴스에서는 베트남 PB상품 시장의 동향을 알아본다. * 주요내용 - 베트남의 소매시장 및 PB상품 시장규모 - 베트남 PB 상품시장 동향 - 베트남 PB상품 경쟁 동향 - PB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변화 - 한국업체 제품을 수입하여 PB상품으로 판매하는 현지 유통업체 등 공동작성: Tang Thi Thanh Lam 자료: Statista, 각 마트 웹사이트, Kantar Worldpanel, Cungcau vn, 베트남 통계청 및 KOTRA 하노이 무역관 종합 |
|||||
다음글 | [베트남 시장뉴스] 베트남 정부,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에 과세 추진 | ||||
이전글 | [베트남 시장뉴스] 코로나19로 온라인 광고 매출 급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