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식품산업이슈정보

>업무안내 > 수출지원 > 新남방데스크 > 베트남 > 식품산업이슈정보
화면 확대 화면 축소 현재페이지 프린트

뷰어  다운로드

  • 아래아한글 뷰어 2007  다운로드
  • Acrobat Reader 한글판 V7.0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엑셀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워드 뷰어 다운로드
게시글 상세보기
PB상품도 고급화 바람, 베트남 PB상품 시장 동향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6/21 조회 67
첨부

대형 마트의 브랜드파워가 PB상품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 –

고급화차별화가 PB상품 성공의 열쇠 -
 

칸타르 월드패널에 따르면 2020 기준베트남에서 대형마트하이퍼마켓편의점   현대식 소매채널이 차지하는 비율은 20% 불과하다그러나 베트남의 도시화 비율이 높아지고 가구당 소득이 증가하며 일용소비재 유통 채널이 전통 방식에서 현대 방식으로 변화할 여지가 높다고 전망한다이번 해외시장뉴스에서는 베트남 PB상품 시장의 동향을 알아본다.


* 주요내용
- 베트남의 소매시장  PB상품 시장규모
베트남
 PB 
상품시장 동향
베트남
 PB
상품 경쟁 동향
PB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변화
한국업체
 
제품을 수입하여 PB상품으로 판매하는 현지 유통업체 등
 

공동작성: Tang Thi Thanh Lam

자료: Statista,  마트 웹사이트, Kantar Worldpanel, Cungcau vn, 베트남 통계청  KOTRA 하노이 무역관 종합

* 세부사항은 첨부문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출처 - [KOTRA], [www.kotra.or.kr]의 공공저작물을 이용(공공누리 4유형)하였으며,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하였습니다.

 
 
다음글 [베트남 시장뉴스] 베트남 정부,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에 과세 추진
이전글 [베트남 시장뉴스] 코로나19로 온라인 광고 매출 급증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