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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 CH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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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람회 개요

  • 기 간 : ′22.8.16. ~ 8.18.
    * 개최연혁: 1997년 최초 개최, 2022년 25회 개최
  • 장 소 : 중국 광저우 캔톤 페어 전시장(Canton Fair Complex Area A)
  • 주 최 : 중국식품첨가물협회, CCPIT Sub-Council of Light Industry
  • 개최규모 : 전 세계 40개국, 1,552개사 참가(140,000㎡), 내방객 약 100,000명(′21년 기준)
  • 전시품목 : 현재와 동일
    • 식품소재 : 녹말, 전분, 소르비톨, 식품성단백질, 야채추출물, 음료농축액, 꿀 및 꿀 추출물, 친환경식품, 달걀제품, 코코아 가공식품, 오일류, 식물 액기스, 섬유질, 효모 및 이스트, 식용 식품, 생선 및 해산물, 견과류 및 콩가공식품, 육류, 유류, 냉동 건조 채소 및 육류, 제분 및 제당, 시럽, 과일, 야채, 유제품, 곡류 등
    • 첨 가 물 : 산화조절제, 해산제(고결방지제), 소포제, 항산화제, 감미료, 표백제, 팽창제, 코팅제, 식용색소, 색소정착액, 화학첨가물, 혼합첨가물, 농축기, 유화제, 효소 및 발효제, 향료, 향신료, 밀가루처리제, 기능성식품 및 원료, 영양향상제, 검 베이스 등
  • 홈페이지 : http://www.cfaa.cn/lxweb/toIndex.action?type=fic.en

박람회 특성

  • 바이어만 입장 가능한 B2B 중심의 국제식품소재전문전시회
    • 참가기업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전시회 종료 후 1달 내 차기년 신청마감 ※ 참가업체 신청 초과로 200개사 이상이 부스를 배정받지 못함
  • 신규 전시구역 마련을 통한 참가업체 및 내방객 증가 도모
    • 5.1H․5.2H 및 6.1H․6.2H 전시장 이외 Hall4.1 전시장을 추가 오픈(전시면적 증가)하여 참가업체 및 내방객 모집을 확대
      * (참가업체) ′19년 1,568개사 → ′21년 1,552개사 / (내방객) ′19년 50,072명 → ′21년 100,000명 (코로나19로 인해 ′20년도 한국관 불참)
  • ‘소재원료, 가공기술, 공업기기’를 주요품목으로 전시구역의 세분화
    • 기존 4개 전문 전시구역에서 5개 전문 전시구역(▲국제전시, ▲국내종 합제품전시, ▲식품소재 및 첨가물 전시, ▲기능성원료 및 보건품 전시, ▲ 식품기기 및 식품안전검측기기 전시)으로 확대 구성
  • Academic Conference 및 Technical Seminar 강화
    • 바이어미팅 프로그램, 식품안전관리 관련 세미나 등을 동시에 개최하 여 참가업체들의 성과측면에서 시너지 효과 발생
    • 최신 중국식품시장 동향, 신소재의 새로운 활용방법, 참가업체의 신제 품 및 신기술 등 다양한 정보 획득 가능
  • 미디어 관련 홍보를 통한 참가업체 상담성과 극대화 유도
    • 12개 중국 내 로컬 광고 및 17개 해외 미디어 광고를 병행하여 전시회 참가기업 사전 홍보 진행(온라인 + 오프라인 광고, 저널 및 웹사이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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