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한국관 참가업체 선정기준

>업무안내 > 수출지원 > 박람회 지원사업 > 한국관 참가업체 선정기준
화면 확대 화면 축소 현재페이지 프린트

한국관 참가업체 선정기준

한국관 참가업체 선정기준
구 분 평가항목 평 가 내 용 배점 평가배점 세부내역
계 량
(60점)
수출시장 개척의지 Ⓐ 수출포장표기 10 현지어 영어 한국어/
스티커 등
10 8 5
Ⓑ 수출홍보 카탈로그
(인쇄물 기준)
10 현지어 영어 한국어/
임시제작물
없음
10 8 5 0
Ⓒ 수출홍보용 홈페이지 운영 10 현지어 영어 한국어 없음
10 8 5 0
정부정책 Ⓓ 인증서 보유 개수(당해연도 유효분)
- (국내 12종) ISO, HACCP, GAP, GMP, 전통식품품질인증, 명인, 유기가공식품, 친환경농산물, 가공식품KS, 지리적표시, 유기축산물, 친환경축산물 등
- (해외 12종) 미FDA, FSSC22000, HALAL(JAKIM, MUI, MUIS, IFANCA 등), 러시아GOST, 러시아CU, BEGAN, KOSHER, SQF2000, 일본JAS, 중국보건식품등록, Global-GAP, 미USDA Organic 등
30 10종 이상 8~9종 6~7종
30 27 25
5종 4종 3종
20 15 10
2종 1종 없음
5 3 0
비계량
(40점)
시장진출 여 건 Ⓔ 해당 시장 진출 적합도 10
10 8 5 3 1
Ⓔ' 현지 특성 및 여건 부합 정도 10
10 8 5 3 1
Ⓕ 마케팅계획, 시장전망 등 종합 20
20 15 10 5 1
가감점 가 점 Ⓗ 박람회 참가후 평가 우수업체
(직전 1년간 기 참가업체중)
5 * 상담실적 등을 고려 선정
Ⓙ 신규 참가업체 10 * 직전 3개년간(‘18~’20) 기간중 미선정업체
감 점 Ⓚ 참가업체 설명회 개최 후 참가포기 30 * 사유발생일 다음 분기부터 2년간 적용
Ⓛ 참가업체 설명회 개최 전 참가포기 20
Ⓜ 참가 중 중도 철수, 부실운영
(타사제품 전시, 비식품 전시, 불성실한 부스운영, 업체간 불협화음야기 등)
10
  • Ⓐ~Ⓒ, 영어가 현지어인 경우 현지어로 인정
  • Ⓐ~Ⓓ, 계량점수(60점 만점) 20점 미만은 ‘과락’으로 비계량평가 대상에서 제외(단 신규업체에는 과락 미적용)
  • Ⓓ, 해외인증은 평가배점 외에도 해당 박람회 참가업체 선정시 선정위원회에서 우대 조치 가능
  • Ⓓ, 제조업체가 아닌 Trading사의 경우 인증서는 1개 제조공급업체와 그 제품에 한하여 인정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