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업연혁

>업무안내 > 수출지원 > 한국 농식품 판매플랫폼 구축사업 > 인도네시아 > 사업연혁
화면 확대 화면 축소 현재페이지 프린트
HISTORY For the Global Korea food industry association

사업연혁

I Like K-Food in Indonesia 사업 연혁

사업내역 로컬대형마트 입점/수출 지원, 특별존 설치 운영, 홍보마케팅, 대규모 특별 판촉 행사, 세부사업 내역에 대한 안내
구분 1차년도(’19년) 2차년도(’20년) 3차년도(’21년)
사업기간 8월-11월(4개월) 3월-11월(9개월) 3월-11월(9개월)
참가기업 22개사 125개 품목 21개사 148개 품목 기 참가기업 지속지원 및
5개사 내외신규참가 발굴예정
마트형식 B2C B2C, B2B2C B2C, B2B2C, B2B
입점마트
  • (오프라인) 5개 지점
    • 롯데마트 5개 지점
  • (오프라인) 2채널 6개점
    • 롯데마트(소매) 4개점,
      롯데그로시어(도매) 2개점
  • (온라인) 3개몰
    • 롯데마트몰,해피프레쉬,
      토코페디아
  • (오프라인)3개채널 10개점
    • 소매점:롯데마트4개점,
      하이퍼마트4개점
    • 도매점:롯데그로시어2개점
  • (온라인)2개몰
    • 하이퍼마트,그랩마트
한국식품관
(특별존)
수출실적 2,250만불 2,950만불 3,000만불 예상
기타 신규 및 기진출 기업의
대형유통업체 입점 및 판촉지원
  • 창고형 도매점 추가
  • 코로나19 대응하여 온라인 채널 추가
  • 로컬 유통채널 확대
  • 수출희망기업 B2B 매칭
    상담 지원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