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업연혁

>업무안내 > 수출지원 > 한국 농식품 판매플랫폼 구축사업 > 베트남 > 사업연혁
화면 확대 화면 축소 현재페이지 프린트
HISTORY For the Global Korea food industry association

사업연혁

I Like K-Food in Vietnam 사업 연혁

사업내역 로컬대형마트 입점/수출 지원, 특별존 설치 운영, 홍보마케팅, 대규모 특별 판촉 행사, 세부사업 내역에 대한 안내
구분 1차년도(’19년) 2차년도(’20년) 3차년도(’21년)
참가기업 22개사 148개 품목 25개사 211개 품목 2차년도 참가기업 지속지원 및
5개사 내외신규참가 발굴예정
마트형식 B2C B2C, B2B2C B2C, B2B2C, B2B
입점마트
  • (오프라인) 2채널, 11개점
    • 롯데마트 2, 빈마트 9
  • (오프라인)2채널, 31개점
  • (온라인)6개몰
  • (오프라인)6개 채널
  • (온라인)3개몰
한국식품관
(특별존)
  • (오프라인)9개점
  • (온라인)6개몰
  • (오프라인)8개점
  • (온라인)3개몰
수출실적 1,188만불 1,532만불 1,600만불 예상
기타 신규진출기업의 수출 및
유통채널 입점 집중 지원
적극적 코로나-19 대응으로
온라인채널 확장 및
공격적인 마케팅
수출기업자생능력강화를 위한
공신력있는 관세청 서울본부세관과
협업하여 수출교육강화 케이스별
차별화 추가지원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