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홍보센터 > 보도자료
화면 확대 화면 축소 현재페이지 프린트

뷰어  다운로드

  • 아래아한글 뷰어 2007  다운로드
  • Acrobat Reader 한글판 V7.0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엑셀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워드 뷰어 다운로드
게시글 상세보기
한국식품산업협회·한국식품과학연구원 새로운 도약, 새 CI 공개
작성자 한국식품산업협회 등록일 2021/05/26 조회 1660
첨부
 
 
□ 한국식품산업협회(회장 이효율)는 제2의 도약을 위해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공개했다.
 
‘사람을 위한 조직’ 이라는 슬로건을 컨셉으로
국민 보건 증진, 식품기업과 협력·대변, 식품산업 선도 등의
협회 주요 역할을 새로운 CI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
 
 새 CI는 “人”(사람인) 한자를 심볼마크로 삼았으며,
협회의 핵심가치인 고객지향적 전문가, 협력적 커뮤니케이터, 공정한 서포터의 의미를 내포하여
협회의 미래지향적 역할을 강조했다. 

CI 색상도 자연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녹색과 갈색의 조합으로
깨끗함과 투명성을 강조하고, 기존의 전통적인 서체에서 견고한 서체로 바꿔
진중하면서 모던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이효율 한국식품산업협회장은 “협회의 미션과 핵심가치를 이번 CI를 통해 형상화 했다 며
새 CI에 담긴 의미처럼 사람이 중심이라는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국민과 회원사에 신뢰받는 단체로서
협회의 새로운 도약을 국민과 회원사와 함께 할 것” 이라고 말했다.
 
□ 한국식품산업협회·한국식품과학연구원 새 CI는 올해 하반기부터 순차 적용할 예정이다.

다음글 협회, 식품업계 환경분야 네트워크 구축
이전글 협회, 서울본부세관과 업무협약 체결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