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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페이지 내용 : 오피니언 리포트 회원사는 지금 정해진 레시피는 없다, ㈜오뚜기, 사회공헌활동의 푸드 모디슈머 격을 높이다 창의적인 제품은 다른 제품을 모방하거나 (주)오뚜기는 25년 동안 심장병 어린이 후원 일부 기능을 삭제한 것일 수도 있다. 또 경 사업을 통해 4,357명(2016년 12월 기준)의 우에 따라서는 다른 기능과 혼합시키는 방 새 생명을 탄생시키는 등 다양한 CSR(기업 법으로도 얼마든지 가능하다. 정해진 방법 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전개해 왔다. 을 따르지 않는 푸드 모디슈머에 대해 알아 보자. KFIA 칼럼 4차 산업혁명은 식품가공을 어떻게 견인할까? 개인의 기호, 건강 상태 등에 따라 나만의 맞춤형 제품을 만들 수 있는 ‘3D 푸드 프린 터’는 식품 가공 분야에 새로운 변화를 가 져올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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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페이지 내용 : 2017 May + June Vol. 257 좋은식품 이야기 Special Theme 04 프롤로그이슈와 정보 당신의 세상은 얼마나 안전한가요 06 인포그래픽스건강기능식품, 10명 중 6명은 항상 먹는다08 지식캐스트신조어로 보는 식품산업 10 오피니언 리포트정해진 레시피는 없다, 푸드 모디슈머 14 뉴스 클리핑2017년 봄은 식품 안전 ‘스마일’ COVER STORY Insight 18 KFIA 칼럼4차 산업혁명은 식품가공을 어떻게 견인할까? Korea Food Industry Association 희망 나눔 Bimonthly Magazine 22 스페셜 리포트 청도식품연구소, 제2의 도약을 준비하며 24 회원사는 지금(주)오뚜기, 사회활동의 격을 높이다 + 2017 Vol.257 05 06 ‘만개하다’ 꽃과 잎이 무성한 계절이 돌아 Community 28 KFIA News왔습니다. 매년 반복되지만 항 상 반가운 이유를 떠올려보니, 소통 공감 협회 소식, 연구원 동향 소개 오랜 벗을 떠올릴 때의 마음과 같네요. 짙고 편안한 계절을 30 회원사 동정 마음으로 즐기시길. 회원사 제품 출시 및 행사 안내 2017년 5월 23일 발간(격월간) 좋은식품 사보 통권 257호 발행·편집인 이창환 발행처 한국식품산업협회 전략기획실 주소 (06719)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 로 2423 전화 02)585-5052 팩스 02)3470-8149 홈페이지 www.kfia.or.kr 기획 · 편집 · 제작 메가컴 02)402-8141 ※ 이 책의 내용은 협회의 공식 입장과 일 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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